본문 바로가기

맛집

[도곡 케이크] 김영모 베이커리 케이크 추천 _ 카네이션 케이크, 딸기티라미수 후기

[도곡 케이크] 김영모 베이커리 케이크 추천 _ 카네이션 케이크, 딸기 티라미수 후기

 

케이크 맛집 '김영모 베이커리'에서 어버이날 케이크를 예약했다.☺️

5월달은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까지 김영모 케이크 시즌이다.

예약을 하지 않으면 원하는 케이크를 구입하기 쉽지 않을 수 있어서 나는 항상 예약을 하고 구입하는 편이다!

 

김영모의 가정의달 카네이션 케이크 디자인을 나는 처음 보았지만,

여러 베이커리에서 비슷한 디자인의 케이크를 만들고 있었다.

김영모만의 특별한 디자인 케이크는 아니지만, 맛은 매우 특별하니 정말 추천하고 싶다.

 

김영모 케이크에서 가장 유명한 '딸기 티라미수'를 변형하여 만든 케이크 인대

여러 번 먹어봤던 맛이기에 고민 없이 구입하였다.

 

가격은 1호 42,000원 / 2호 48,000원이다.

1호는 실제로 보면 더 작은 느낌이다. 가격차이도 많이 나지 않아 2호로 결정하였다.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보다 내 사진이 더 예쁜 느낌ㅋㅋㅋㅋㅋ😅

디자인은 이렇게 예쁘다! 

저 위에 카네이션은 초콜릿으로 만든 것 같았는데 별맛은 없었다. 

퍼석퍼석 잘 부서지고 맛이 없어, 오히려 케이크의 맛을 헤치는 느낌을 받았다.ㅜ

 

딸기가 총총 박힌 크림치즈가 이렇게 2겹으로 쌓여있다. 

달거나 느끼지 하지 않고, 부드러워 어른들에게 항상 반응이 좋은 딸기 티라미수 케이크!

남녀노소 무난하게 좋아할 수 있는 맛이라고 생각한다.

 

아버님의 케이크 컷팅식💖 가족들과 맛있게 나눠먹고 감사한 어버이날을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

언제부턴가 기념일에 케이크를 사는 일이 당연해졌다. 모임의 흥을 돋아주고

커피를 마시는 게 일상이 되어버려서일까? 후식은 과일을 먹는 게 일반적이었던 것 같은데

어느샌가 케이크로 마무리하게 된 것 같다. 이런 변화가 나쁘진 않은 느낌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