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반월당역 카페] 더기커피 _라떼가 고소한 카페 (+디카페인)

[반월당역 카페] 더기커피 _라떼가 고소한 카페 (+디카페인)

 

임신준비를 위해 커피를 줄여오고있다.

웬만하면 커피를 마시지 않고, 먹고 싶을 땐 꼭 디카페인으로 먹는 편이다.

하지만 디카페인 커피를 취급하는 카페는 그리 많지 않다. 😔

특히 프랜차이즈가 아닌 개인 카페라면 더더욱!

 

원래는 다른 카페를 가서 주문을 하려고 했는데... 디카페인 커피가 없었다 😭

다른 거 마셔도 괜찮아! 했지만 사실 커피가 엄청 마시고 싶었다.

친구들이 다른 곳을 찾아가자고 배려해주어 디카페인을 검색 후

커피맛도 맛있으면서 힙한 카페를 찾아냈다! 바로 더기 커피!

 

 

더기 카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uggy_coffee/

 

 

더기커피 메뉴판

우리가 묵었던 숙소와 아주 가깝고 게다가 디카페인 커피까지 있다니

그렇게 디카페인 음료를 찾아 더기 커피에 왔건만

아쉽게도 디카페인은 콜드 브루만 가능하여

나는 라떼를 주문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 뭐 한 번쯤은 괜찮겠지? 

 

내가 원하던 고소하고 진한 라떼 맛!

오랜만에 맛있는 커피를 마셔서 정말 행복했다. ☺️

아침식사 후 커피를 마시러 온 거여서

여유롭게 커피를 마시며 즐겁게 얘기를 나눴다.

아마 여행 중 가장 여유롭던 시간이 아녔을까? 싶다.

아침 일찍 나와 여유로웠던 시간,

그리고 맛있는 커피를 마시던 시간이 너무 즐겁고 행복했다.

친구들도 나랑 같은 기분이었겠지? 또 오자 우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