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해방촌 분위기 맛집 _ 올리앤로랜스 / 나만 알고싶은 보석 같은 곳 (출산 D-8 보상심리 외식 /주차정보)

 

 

해방촌 분위기 맛집 _ 올리앤로랜스 / 나만 알고싶은 보석 같은 곳 (출산 D-8 보상심리 외식 /주차정보)

 

조산기로 집에서만 생활하기
어언 3개월째, 36주가 넘어가며
이제는 언제 태어나도 괜찮다고
산책을 허락해주셨어요!!

그리하여 가게된 올리앤로렌스 ❤️
예전에 남편과 만날때 가보고
결혼하며 강동을 주거지로 살게되며
홍대는 갈 생각을 못해서 가보지 못했어요
(너무 멀잖아요..🥲)

그 올리앤로렌스가 해방촌으로 오다니!!

근데 주차하긴 지인짜 힘들었어요!
임산부가 아니면 절대 차를 끌고오지 않았겠지만^^…

1) 용산2가소월 공영 주차장
-> 실패

여기는 원래 자리가 잘 나지 않는다고…
우리가 집에 갈때까지 ‘만차’ 였어요🥲

2) 해방촌 공영 주차장
-> 실패

역시 만차, 근데 원래도 너무 이중 or 3중으로 주차된
곳이라… 살짝 복잡해 보였어요..!!ㅠ

3) 남산공원주차장
-> 성공!

대신 걸어서 17분 정도 거리가 있어요!
걸어갈만한 거리입니다.
주차 공간도 넓고 널널해서 좋았어요
(주차요금은 4000원 정도)


예전 홍대에 있을때와 분위기가
넘 비슷해요 ❤️


제로 콜라 5000원!


남편이 제일 맛있다고 한
마르게리따 피자

갓 구워서 진짜 맛있어요!
도우가 쫀득!

16000원


모든 테이블에서 시킨
엔초비 오일 파스타!
약간 특이하기도한 생소한 맛인데 맛있어요!

절대 내가 스스로 흉내도 못낼맛...!


21000원


생선살과 메쉬드 포테이토
24000원

 

생선살은 아주아주 특별한 맛은 아니에요!

(다른 것들이 간이 쎄서?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그래도 맛있음...

 

으깬감자 외국외국한
버터풍미 가득한 맛…❤️
저의 원픽!


소스에 찍어먹으라고 주신 빵 (서비스)


뭔가 아쉬워서 시킨
치즈 리가토니 파스타
21000원

저는 엔초비 오일파스타가 더 맛있었는데
남편은 치즈 리가토니가 다 맛있었다고 하네요!


여기에
제로콜라 한잔 추가해서

총 90,000원이 나왔어요!
진짜 먹고 싶은거 다 먹은 ☺️
다음엔 출산 후 와인한잔 하고싶네요


창가 테이블에 찍은사진
실제로 보면 남산타워가 더더 가까이에 있어요!


나만 알고싶은 보석같은 음식점 ❤️
기분좋은 식사후
배 두드리며 남겨보는 따끈한 후기입니다.

다음주엔 뭐 먹으러 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