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하남 미사 _ 관계 (4주년 결혼기념일 식사)

4주년 결혼기념일을 맞이해
외식을 했어요❤️
남편에게 소고기 + 분위기 좋은 곳
그리고 ‘하머니카드’ 사용이 가능한 곳
이런 조건을 제시했는데 좋은 곳으로
잘 찾아서 데려가 줬어요👍



저녁 6시로 예약하고 방문👍



전체적인 매장 분위기
바 형식이고, 한쪽엔 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테이블 기본 셋팅
따뜻한 물수건과 소스접시
그리고 된장국

유자드레싱 가미된 샐러드
(저희는 세번이나 리필해서 먹었어요!
샐러드가 신선하고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줘서 너무 맛있었어요)


메뉴판



저희는 진갈비살 2 개와
와규 살치살 2개를 주문했습니다


진갈비살 200 g
와규 살치살 200g
기본야채



야채가 리필되는지는
몰랐는데 나중에 부족한 야채를
여쭤보시더라구요!👍👍




화로에 고기를 구워봅니다 🥰


부드럽고 아주 맛있었어요!


안창살 100g



안창상 100g 추가주문!
저는 이미 배가 불러서
남편 혼자 먹을 용으로
하나만 주문했어요!



샐러드 리필 ☺️
너무 신선하고 맛있어요!
방토도 매우 달달
(저희에게 계속 먼저 샐러드
리필를 물어보셔서 3번이나 먹었네요
친절한 사장님….👍👍👍)



제 입맛엔 살치살이 좀 더 기름이 많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오니기리 주먹밥


일본에서 먹은 구운 주먹밥일까?
하고 시켜봤는데 셀프 주먹밥이여서 살짝 당황했어요
다시보니 가격이 3000원 밖에
안해서 그럴리가  없었네요😅



이렇게 만들어서
고기위에 소고기 초밥을 만들어
먹었어요! 아주 맛있었어요❤️🥰

영수증 이벤트 닭목살



영수증 이벤트로 받은 닭목살
생각보다 양이 상당해서
놀랐어요! 특수부위를 좋아하는지라
매우 신났습니당 ❤️



오도독 뼈가 씹히는
식감이 아주 독특하고
함께주신 매운소스가 너무 잘어울려
별미였어요! 고급진 지코바 느낌(?)


원래는 소고기 라면까지 꼭 먹을려고 했는데
임산부라 속이 안좋아질것 같아
여기서 멈췄답니다 🥲

총 가격은 118,000원이 나왔습니당!

사장님, 알바분도 너무 친절하고
저희가 갔을땐 손님이 많지않아
조용해서 얘기하기도 너무 좋았습니다.
분위기 좋은 곳에서 하는 식사장소를
찾으신다면 ‘관계’ 너무 추천해요!

다만, 가격이 저렴하진 않아서
특별한 날이 아니면 또 방문하긴 힘들것 같아요 🥲


벌써 4년이나 같이 산 우리
우리집 시그니처 티셔츠 줄무늬
맞춰입고 ^.^

앞으로도 잘 지내보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