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송하정 스시 예약꿀팁! / 토요일 런치 /가성비 오마카세 / 런치 자리배정 소소한 tip ❤️

송하정 스시 4번째 방문
이번엔 처음으로 런치를 가게 되었어요!!

런치와 디너의 차이점은
초반에 회가 나오지 않고
솥밥 그리고 초밥의 피스갯수 차이도
있는것 같아요 그치만 인당 33,000원
너무나 가성비 있는 가격이여서
저는 런치의 만족도가 더 컷습니다 ❤️

식사는 12시 정각에 시작합니다!

**자리는 총 8명이서 식사를 하는데
가장 빨리온 사람부터 안쪽에 앉아요!
이번엔 제일 먼저와서 안쪽에 앉게되었는데
제일 처음에 오거나 or 마지막 순서에 앉길 추천드립니다.

이유는 후토마키 때문인대요!
가장 큰 꼬다리를 여자,남자 상관없이
무조건 순서대로 주시더라구요!!
그러니깐 맨처음, 마지막 순서로 꼬다리 당첨! ㅎㅎㅎ
(별거 아니지만 잼있자나요? 🥰)


1. 계란찜



2. 토마토 샐러드



3. 꽃게 향이 가득했던 장국


4. 참돔


5. 기억안나는 생선…🥲


6. 참치 중뱃살


7. 참치 뱃살

기름기가 많아 와사비를 양껏 올려도
하나도 맵지 않아요!


8. 고등어

살짝 비리지만 초생강과 먹으면 궁합이👍👍


9. 기억 안나는 생선 ^^


10. 아귀 간

이거 정말 돈 주고 추가주문 하고 싶을만큼…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



11. 오징어


12.단새우

내 사랑 단새우….❤️❤️

13.장어


14.후토마키

꼬다리 당첨…! ㅋㅋㅋ
실제로 보면 더더욱 큽니다.

남편과 바꿔먹은 이것도 충분히 커요…!!

얼마나 큰지 보여주기 위한…사진
야채를 가운데로 반반 나눠먹으니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한번에 먹긴 절대 절대 무리…!!

15.카스테라 빵


16. 라멘


17. 후식 유자 샤베트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토요일의 식사 ^^
2인 66,000원으로 이런 오마카세를
서울에서 먹을 수 있단니
너무 감사하고 행복했던 식사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