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상일동 오마카세] 송하정 스시 예약꿀팁! / 가성비 오마카세 / 캔슬석 잡기 / 예약하기

[상일동 오마카세] 송하정 스시 예약꿀팁! / 가성비 오마카세 / 캔슬석 잡기 / 예약하기

 

 

가성비에 맛까지 더한 오마카세로 유명한 송하정 스시

너무 인기가 많아서 매월 마지막주 월요일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을 미리 해야 먹을 수 있어요!!

 

남편과 저는 총 3번정도 가보았는데요

1. 첫번째는 남편 후배가 우리에게 양도해줘서

2. 두번째는 아예 통 대관!

우리가족 (시댁 식구들 5명) + 남편 친구 가족 (3분)

이렇게 8명으로 대관을 미리예약했어요!

(이렇게 하면 쉐프님이 이날을 제외하고 예약을 받습니다.)

 

3.세번째는 캔슬 자리와 게릴라로  뜨는 예약잡기...!

 

** 게릴라 캔슬, 예약을 잡는 방법

쉐프님 스토리 알람 켜두면 게릴라로 뜨는 예약을 잡을 수 있다.

https://www.instagram.com/hajung0125

<- 쉐프님 인스타그램 아이디

 

쉐프님 게시물, 스토리 알람 설정하기!

 

캔슬석 알람은 이런식으로 올라오는데

확인하고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하면됩니다!

 

 

 

(개인적인 사족 / 않읽어도 됩니다.)

내 생일전날 남편이 중국출장을 가서

혼자 생일을 지내야하기에 쓸쓸한 마음에 보상심리가 생겨

생일에 혼자라도 송하정 스시에 가고싶었다.

그러나 생일 당일엔 캔슬자리가 나오지 않았고, 그 전날엔

한자리가 남았다. 고민하다 생일도 아니고

남편과 둘이 가는것도 아니니 확 구미가 당기지 않았는데

갑자기 쉐프님이 예약을 연다는 글을 인스타그램에 올리셨다!

예약시간은 4:00 정각 알람을 맞추고 들어가서

예약에 성.공!!!! 

 

예약에 성공하고... 진짜진짜 신기했다.

이게 시크릿인가? 가고싶다고 생각했는데 이루어졌다. 🙏 대박!

 

덕분에 남편과 생일 식사를 미리 할 수 있게되었다...

 

 

 


 

귀가 살짝 깨진 토끼... 넘 귀여웡!!

우리는 매번 이 자리에 앉는듯....

스시를 제일 처음 받는 자리!

 

1. 계란찜

 

연두부같이 부드러운 

내스타일 계란찜...❣️

 

2. 토마토 샐러드

위에 치즈눈이 뿌려져있어 넘 맛있었어요!

 

3. 해초 샐러드

참치와 성계알 단새우가 들어있는 해초샐러드

해초샐러드가 너무 달아서

회의 맛은 거의 안느껴졌어요! 아쉽

 

4. 광어 회

쫀득쫀득한 식감이 좋았어요~!

 

 

5. 이름모를 어떤 회....

광어에 비해서 푹식푹신한 부드러운 식감

입에서 사라져 버렸어요.

 

6. 장국

 

게로 육수를 낸 장국

해물맛이 일품!

 

7. 전복 찜 & 내장소스

 

 

밥이 너무 달아서 전복 살짝 따로노는 느낌

전복&내장소스만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8. 초밥 _1

 

초밥 부위는 기억나지 않습니당...

매번 초밥 종류가 달라지니

그냥 이런 초밥이 나오는구나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9. 초밥 _2

 

 

10. 초밥 _3

 

 

11. 초밥 _4

 

간장에 절인 참치

 

12. 초밥 _5

소금을 뿌린 참치뱃살

최애...❣️

 

와사비를 아무리 많이 올려도 맵지 않습니다...!

 

13. 초밥 _5

고등어

남편은 비리다고 했지만

저는 남편이 먼저 비리다는 말을 듣고는

초생강과 함께 먹으니 오히려 더 욱 맛있...

고마워 남편^^

 

14. 메로구이

 

 

메로구이...! 

남편의 원픽이었어요

사진은 작아보이지만 작지 않아요

 

살이 어찌나 탱글하고 맛있는지

꼭 게살과 같은 식감이었어요

맛도 비슷 생선살이 완전 달달...! 고소!

 

15. 초밥_6

 

 

오징어 초밥

식감이 아주 재미있어요!

 

 

16. 초밥_7

 

관자초밥

아주 달달합니다~

 

 

17. 초밥_7

 

두꺼운 일본김위에

단새우2마리와 성게알을 올려주는 초밥

 

참치뱃살과 함께...! 두개다 저의 

투픽..❣️

 

 

18. 초밥_8

라스트 초밥!

토치로 구운 장어초밥!!

 

 

19. 솥밥

 

옥수수와 생선으로 만든 솥밥

너무고소하고 맛있었어요!

 

 

20. 계란빵..?

 

전 이게 그렇게 제스타일이 아니더라구요?

계란이라기보다

카스테라에 가까운...?

 

밥먹다 갑자기 빵먹는 기분

남편에게 토스했습니당..!

 

21. 미니 라멘

 

 

진한 국물! 맛있어요!

 

 

22. 샤베트

 

 

유자샤베트! 넘 상큼해요!!

 

식사시간은 딱 1시간 40분 정도 소요됐습니다.

저희는 바로 옆동네 살아서 자주 갈 수 있지만

예약을 잡기는 쉽지 않아요

사실 두자리는 게릴라로 잘 뜨지 않거든요! 😭

 

그래도 진짜 운좋게 오랫만에 즐거운 식사를 했습니다.

생일기념으로 너무 행복한 하루를 보냈습니당❣️

앞으로도 즐거운일만 많이 생기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