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해 맛집] 축항횟집 _ 축항물회 플랜 B 였지만 대만족👍 (남해 지역화폐 화전으로 10% 할인)

[남해 맛집] 축항횟집 _ 축항물회 플랜 B 였지만 대만족👍 (남해 지역화폐 화전으로 10% 할인)

 

남해 물회를 검색해보니 부산 횟집이란 곳이 유명해서 '부산 횟집' 찍고 남해로 향했다.

오후 2시 30분 쯤 다소 애매한 시간에 도착했는데 부산 횟집은 브레이크 타임이었다. ㅜㅜ

(원래 브레이크 타임은 3시부터, 재료가 소진되면 더 일찍 브레이크 타임을 시작하는 것 같다.)

 

어쩔 수 없이 플랜B 로 찾아두었던 축항 횟집(축항물회) 집에 가게 되었다.

남편은 축항 물회가 더 평이 좋다고 했다. ㅎㅎㅎ (부산 횟집 바로 옆에 있음😀)

 

 

 

 

바다 바로 앞에 있는 축항 물회는 뷰가 아주 좋았다.

점심시간이 살짝 비껴간 시간에 방문한 덕에 한산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었던 😆

축항물회의 시원한 바댜뷰

우리는 가족은 넷이서 가서 1인 1 물회! 주문했다. 

축항물회 밑반찬

밑반찬이 매우 맛있었는데, 머위대 볶음도 직접 다듬어 만든 홈메이드 반찬이었다.

(다듬었던 손을 보여주시며 오늘 다듬어서 볶으셨다고 😂)

나는 사실 회를 먹기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약 3년..?) 그래서 물회 경험도 많지는 않은 편이다.

속초여행에서 기대하고 먹었던 몽포 머구리 횟집의 물회도 내입엔 그냥 그랬기에(초장 맛..ㅜㅜ) 크게 기대하지 않았지만

축항 물회는 담백하고 매콤하니 맛있었다. 물론 초장 베이스긴 하지만 그래도 뭔가 다른! 축항 물회만의 맛이 있었다.

 

물회 안에 야채 (양배추)가 뻣뻣하고 힘이 있어 양념장에 비빌 때마다 양념장이 여기저기 잘 튀어댔다.

앞치마 착용 필수! 😭

신선한 야채가 가득 새콤달콤 건강한 맛이다

 

물회 사리

 

적당히 먹은 뒤, 사리를 넣어 풀어줬다. 약간 두꺼운 냉면? 같은 식감의 사리였는데

물회와 아주 잘 어울렸다. ㅎㅎ

 

플랜 B 였지만, 아주아주 만족했던 축항 물회 집!

우리 가족과 같이 온라인에서 유명한 부산 횟집을 브레이크 타임으로 방문하지 못했다면

축항 물회 집을 가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다. 부산 물회를 먹어보지 않아 비교할 순 없지만

축항 물회의 물회도 충분히 맛있으니! 걱정 말고 도전(?) 해 보길 추천한다.

 

 

+ 할인 꿀팁

남해의 지역화폐인 화전을 구입해서 결재하면 무려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남해여행에서 참 잘 사용했는데, 비플제로페이 앱에서 바로 구입하여 사용할 수 있고,

미리 많이 구입해둘 필요 없이, 그때그때 결재할 금액에 맞춰서 구입하면 (최소 구입 가격은 5000원)

남는 화전 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축항 물회를 방문하시는 분이라면 꼭! 활용하시길 바라본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