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

크레므앙팡 낮잠이불 파르페 구입후기

크레므앙팡 낮잠이불 파르페 구입후기

 

도대체가... 이 이불 왜 후기가 없는지 ^^ 진짜 구입하면 내가 꼭 작성하리라 다짐했다. 😇 낮잠이불 구입하기 전까지 약 2주간 낮잠이불 집착녀였다. 맘카페에 낮잠이불 매일 검색하고 어떤걸 살까 고민하고 찾아보고 후기 다 읽어보고 그런데 크레므앙팡 파르페 낮잠이불 후기는 어디에도 찾아볼 수 없었다. 심지어 판매페이지 리뷰도 한개 없음...why...

 

크레므앙팡 세일에 구입하고 싶어서, 세일기간을 손꼽아 기다렸는데 흠...세일하는 품목이 살짝 실망스러웠다. 낮잠이불 set로 할인하지 않고 패드 따로 이불따로 세일해서 디자인이 서로 맞지 않는다. 맞는 디자인이 3가지 정도 이었긴 했는데 베게가 없다...^^ 베게... 그래 아무거나 따로 사면 되기도 하지만... 첫 아이 그리고 첫 어린이집 입학 이불인데 따로따로 사주고 싶지 않았다. (세트느낌은 있어야 하잖아요!!!) 사실, 다른 브랜드에서 사고 싶기도 했는데 내가 까다로운지... 마음에 드는 디자인과 가격 소재조합이 단 1개도 없었다. 뭔가 하나두개씩 아쉬움이 남아서 결국 돌고돌아 세일 마지막날 구매한 크레므앙팡 파르페...

 

크레므앙팡 파르페의 소재는 면 + 모달 소재이다. 나는 면도 좋아하고 모달도 좋아하지만 패드는 꼭 모달소재를 하고 싶었다. 그러나 크레므앙팡의 가장 비싼 라인인 레비티 또한 겉면은 모달이지만 아기가 눕는 곳은 아사 면 100%였다. 패드까지 모달 100%인 상품도 있었으나 디자인이 맘에들지 않았다. 그래서 그냥 디자인도 무난 소재도 무난무난한 파르페를 고르게 됐다...(쏙 맘에들어서 한거아님😇)  

* 충전재도 천연소재이길 바랬으나 그러면 20만원이 훌쩍 넘어갔다. 어린이집에서 잠깐 자는데 ^^ 괜찮겠지 뭐... (미세플라스틱 이슈떄문에 천연소재로 꼭 구입하는 엄마들도 있음)

 

아 참, 그리고 꼭 이불전문 브랜드에서 사고 싶었다.(그래서 크레므앙팡 선택) 어디라고 밝힐 순 없지만, 인스타 브랜드 한곳에서 아기패드를 구입했었는데 내부 충전재가 빠져나와 뭉치는 현상으로 (아기 입에 붙어있음 ㅜㅜ) 반품을 했던 경험이 있다. 그래서 디자인만 예쁜 인스타 브랜드에서 사고싶진 않았다. 그래서 히요코,사세, 알레르망도 찾아봤지만... 디자인 😇 조금 아쉬웠다...

 

 

가장 마음에 드는 민트색은 품절이라, 블루와 옐로우중 고민했는데, 내 최애컬러인 옐로우를 주문했다! (참고로 울아기 남자아기)

 

 

 

구성은 패드1 / 이불1 / 베게커버1 / 베게 솜

 

 

패드....면 100%여서 소재감이 아쉽다. 빳빳? 한 느낌...잘 헤지진 않을 것 같다. 

 

이 이불과, 베게 커버 재질이 진짜 좋다. 뭐랄까 거즈면 같기도 하고 부들부들... 소재가 고급지다. 베게는 세트로 하길 너무 잘한것 같다. (세일 상품에서 안고르길 잘했음.. 👍)

 

 

이불 소재 넘 맘에든다. 

 

 

마음에 드니? 라고 스스로에게 물어봤을땐, 음.... 쏘쏘 ^^ 무난무난 괜찮아... 참 세일가로 99,000원에 구입했다.

 

 

새로운 물건이라면 맨날 쿰척거리는 아가가..왠일로 낮잠이불엔 무관심... 억지로 끌고와서 사진한방 찍었다. 이게 울 아기 이불이라구~~

 

 

 

접었을때, 너무 크지않고 적당해서 좋다. 어린이집 유인물을 보니 너무 커다란 낮잠이불은 지양해달라고 써있어서 아떼아떼 낮잠이불 안사길 잘했다는 생각을 했다. 

 

 

낮잠이불 택은 타이키 코스모스 위고디자인으로 구입할 예정! 합성해보니 잘어울린다.☺️

리얼리티 트랜서핑이란 책을 최근에 읽었는데, 거기서 집착 or 중요성을 부여하지 말라고 했다. 배운것과 다르게 엄청나게 집착해부렸던 우리아기 첫 낮잠이불. 사실 쏙!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무난무난 쏘쏘 갠찮다. 앞으로 사줄것도 많은 이불 하나쯤은 이렇게 가자! 집착한 것에 비해 성과는 없었지만 뭐 이불이 이불이지... ☺️ 그냥 그냥 괜찮습니다. 추..추천! (세일한다면 구입하세용~)

반응형